오수철 장로, 남선교회 경기연회연합회 제16대 회장 취임
오수철 장로, 남선교회 경기연회연합회 제16대 회장 취임
  • 김오채
  • 승인 2019.04.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 : 영성과 전문성의 두 날개로 섬기는 남선교회(시78:72)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회장 오수철 장로)는 4.13(토) 목양교회(담임목사 김완중)에서 차봉규 장로(부회장)의 사회로 제15(회장 유관수 장로), 16대(회장 오수철 장로)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하였다.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 제16대 회장 취임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 제16대 회장 취임
좌-제15대 회장 유관수 장로 부부, 우- 제16대 회장 오수철 장로 부부
제16대 회장 취임식 -사회 차봉규 장로

이임하는 15대 회장 유관수 장로는 지난 2년을 회상하여 보면 기도로, 물질로, 봉사 헌신으로 도와주신 임원들의 덕분으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었다. 또한 힘들 때마다 기도로, 말씀으로 용기를 주신 경기연회 감독님, 각 교회의 목사님, 그리고 회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앞에 섰을 때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한 것에 대하여 조금은 위안이 됨을 고백하면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이임인사를 하였다.

이임사-제15대 회장 유관수 장로
연합회기 인계
공로패 수여
선물 증정

취임하는 16대 회장 오수철 장로(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는 취임의 기쁨보다는 사명의 무게로 떨리고 설레이는 마음이 더 크다. 남선교회경기연회를 잘 이끌어 오셨던 역대회장님들의 고견을 경청하고, 800여 교회의 회원들을 비롯한 연회 임원들과 기도하면서 협력하여 주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능력과 은혜로 사명을 잘 감당하겠다. 16대의 주제를 “영성과 전문성의 두 날개로 섬기는 남선교회(시78:72)”로 정하고 남선교회의 영성과 전문성을 결집하여 800여 교회 부흥을 위한 사업과 평신도 리더를 양성하는 연합 사업을 여선교회, 장로회, 청장년선교회, 교회학교연합회와 협력하여 추진하고, 해외(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방송선교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하며 취임 인사를 하였다.

취임사-제16대 회장 오수철 장로
연합회기 인수
연합회기 인수
취임축하패 수여
지방회장단

이. 취임식에서는 박찬일과 김은실(목양교회 솔리스트)이 시편 23편과 Amazing Grace 및 우정의 노래로 이. 취임을 축하였으며, 홍성국 목사(경기연회 제13대 감독)와 최창환 장로(본부 사회평신도국 총무), 김철중 장로(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가 축사를, 김완중 목사(목양교회 담임)가 환영사를 하였다.

축가-박찬일, 김은실
축사-홍성국 목사
축사-최창환 장로
축사-김철중 장로
환영사-김완중 목사(목양교회 담임)

회장 이.취임식에 앞서 드린 감사예배는 이종탁 장로(부회장)가 사회를, 이춘옥 장로(여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 회장)가 대표기도를, 이병구 권사(청장년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 회장)가 성경 봉독하였으며, 경기연회 장로합창단(단장 박용후 장로)이 “만유의 하나님과 주는 우리의 피난처”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고, 이응광 집사(유럽 오페라 가수)가 “하나님의 은혜”로의 찬양으로 헌금 송 하였고, 김학중 감독(경기연회)은 수1:5-6을 통하여 “함께라면 100점이다”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으며, 김철한 목사(경기연회 제11대 감독)가 축도하였다.

개회예배 사회-이종탁 장로
개회예배
특별찬양-경기연회 장로찬양단
헌금송-이응광 집사
광고- 총무 채병선 장로

김학중 감독은 공동체의 리더쉽의 교체는 그 공동체의 운명을 결정한다. 그런 면에서 보면 이스라엘의 모세는 전쟁, 나라의 근간이 되는 조직 구성 등에서 휼륭한 리더였으나 가나안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여호수아로 리더쉽이 교체하게 되었다. 여호수아는 자신을 모세의 리더쉽과 비교하면서 자신감이 없어 전전긍긍, 고민 염려하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 먼저 찿아 오시고 내가 너의 고민을 잘 안다. 그러니 걱정 염려하지 말아라. 내가 모세와 함께 있었던 것 같이 너와 함께 있을 것이며 내가 너를 떠나지도 버리지도 아니하리니 강하고 담대하라고 말씀하여 주셨다. 취임하시는 오수철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 모세와 여호수아와 같이 하나님이 함께하여 주실 것을 축복하였다.

설교-김학중 감독
축도-김철한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