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 제15대 안병선 회장 당선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 제15대 안병선 회장 당선
  • 김오채
  • 승인 2019.03.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투표 164표 중 64표(득표율39.02%)득표

남선교회서울남연회연합회(회장 이종수 장로)는 3.9(토) 신림교회(담임목사 홍원표)에서 선거권자 171명과 다수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5차 총회를 개최하고 제15대 회장으로 안병선 장로(영등포지방, 문래동교회)를, 감사에는 이상학 장로와 권혁실 장로를 선출하였다.

제15차 총회
당성증 수여-(좌) 당선자 안병선 장로, 선관위위원장
좌- 이종수 회장, 중앙-회장 당선자, 우- 선관위위원장
개회선언-회장 이종수 장로
개회기도-이윤근 장로

이날 총회에는 선거권자 171명 중 164명이 투표(투표율 95.90%)했다. 기호 1번 임영규 장로가 58표, 기호 2번 김진선 장로가 42표, 기호 3번 안병선 장로가 64표를 각각 득표했다.

투표함 이상유무 확인
본인여부확인
투표-이종수 장로
투표-이강전 장로
투표함개함
개표상황

회장으로 당선된 안병선 장로 “연회 임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남선교회를 잘 이끌어가겠다”고 간략하게 말했다. 안병선 장로는 정견 발표를 통해 1. 정기적으로 각 지방 순회 기도회를 개최 2. 해외 선교, 국내 선교가 경건하도록 하고 3. 40%를 선교기금으로 활용하고 4. 각 평신도 선교기관 사이에 정책협의회 모임 갖겠다고 밝혔다.

당선소감-안병선 장로
의사봉 전달

제14대 이종수 회장은 태풍으로 우려했을 때도 태풍을 비껴가게 하고 최대 인원이 모인 수련회나 100여명이 참여한 대마도 선교 등은 잊지 못할 선교의 추억이 되었다.며 지난 2년 동안 기적 같은 일을 체험했고, 이 모든 것은 하나님과 여러분이 하신 것이다. 협력해 선을 이룬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회장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이임사-이종수 장로

총회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에서 김연규 감독직무대행(서울남연회)은 고후 1: 20~22을 통하여 “아멘으로 뜻을 이루시는 하나님”(고후 1: 20~22)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김연규 감독직무대행은 성령님으로 인해 우리가 아멘을 하게 될 때 하나님이 하나로 여기시고 일을 하게 한다. 총회의 과정 속에서 아멘하신 분들을 통해서 믿음이 굳세어지고 그 믿음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개회예배 사회-김영관 장로
개회예배
기도-서기 한길수 장로
설교-김연규 감독직무대행
개회예배
축도-홍원표 목사(신림교회)

감리회 본부 사회평신도국 최창환 총무는 격려사를 통해서 2년 동안 수고한 제14대 이종수 회장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후보로 나오신 분들도 열심히 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아름답게 경쟁을 해되 잘 연합해서 하나되는 남선교회 연합회가 되게 해 달라”고 당부했고,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김철중 장로도 임원들게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이름으로 서로 축복하면 더 큰 축복을 주실 것”이라며 서로 힘이 되는 남선교회 회원들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격려사-최창환 장로
격려사-김철중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