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대 장로회남부연회연합회 유완기 회장 취임
제13대 장로회남부연회연합회 유완기 회장 취임
  • 김오채
  • 승인 2019.03.09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성을 회복하여 하나 되어 선교하고 헌신하는 장로회(시133:1, 막2-4)

장로회남부연회연합회(회장 유완기 장로)는 3.9(토) 힐탑교회(담임목사 안승철)에서 임근빈 장로(사회평신도 분과위원장)의 사회로 제12(회장 김광순 장로), 13대(회장 유완기 장로)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하였다.

제12(회장 김광순 장로).13대(회장 유완기 장로) 회장 이.취임
제12(회장 김광순 장로).13대(회장 유완기 장로) 회장 이.취임
임사자 입장
회장 이.취임식 사회-임근빈 장로
제12(회장 김광순 장로).13대(회장 유완기 장로) 회장
제12(회장 김광순 장로).13대(회장 유완기 장로) 회장 부인
좌-제12(회장 김광순 장로).우-13대(회장 유완기 장로) 회장
연회기 인계-김광순 장로
연회기 인수-유완기장로
공로선물-이임회장 김광순 장로(좌), 임제택 감독
취임축하패 수여-(좌)유완기 회장, 임제택 감독
감사패 수여-김광순(우)이임회장에게
이.취임축가-하니

유완기 장로(장로회남부연회연합회 회장)는 인사말에서 회장이 되었다는 기쁨보다는 책임감이 배로 증가되어 어깨가 절로 무거움을 느낀다. 향후 역대회장님들의 사업을 잘 계승 발전시키며, 교회를 살리고, 장로회를 더욱 활성화 시키는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해 갈 계획으로, “영성을 회복하여 하나 되어 선교하고 헌신하는 장로회”(시133:1, 막2-4)가 되기 위하여 첫 번째 사업으로 2019.06 장로부부영성 수련회를 제주에서 개최하여 영성을 회복함과 함께 장로들의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선교는 물론 해외의료선교와 교회개척에도 온 정성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기독교대한감리회의 부흥을 위하여 성령님의 지혜를 구하며, 겸손히 기도하며 섬기는 회장으로, “세계는 나의 교구다”라는 존 웨슬리 목사님의 후예로 남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다짐하였다.

취임사-유완기 회장
이.취임회장 부부

이임하는 12대 회장 김광순 장로는 “주님께서 주신 사명을 은혜가운데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 그동안 기도로 물질로 헌신으로 협조하여 주신 모든 임원들과 장로님들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인사를 드린다고 이임 인사하였다.

이임사-김광순 장로
선물전달-이임회장에게

이기복 목사(하늘문교회 담임)는 권면 사를 통하여 첫째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봉사(고전10:31)하기를, 둘째로 모든 장로들의 본이 되고 섬기며 봉사, 충성하기를, 셋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아지는 겸손함을 견지하기를 권면하였고, 최승호 목사(하늘정원교회 담임)는 첫째로 선거없이 회장으로 추대되고 취임하게 됨을, 둘째로 영성, 성품, 능력이 한 단계 높아짐을, 셋째로 향후 하나님의 큰 상급을 받게 됨을 축하하였다. 장호성 장로(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의 격려사와 최병돈 장로(남선교회전국연합회 직전회장)의 축사에 이어 하늘소망교회(유완기 회장의 소속교회) 김진호 담임목사의 환영사가 있었고 공주지역 정진석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취임을 축하였다.

권면사-이기복 목사
축사-최승호 목사
격려사-장호성 장로
축사-최병돈 장로
환영사-김진호 목사
축사-정진석 국회의원

참석한 장로회남부연회연합회 제13기 임원들은 “장로선언문”으로 복음전파와 경건한 삶을 실천하며 선교, 교육, 봉사에 앞장서는 장로로서의 사명을 다졌다.

1.우리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선교에 앞장설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감리교회가 청지기 사명을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가정이 말씀으로 회복되고 믿음의 유산이 계승되도록 힘쓸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소외된 이웃의 아픔에 동참하여 사랑으로 섬길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바로 세우고 생태계가 회복 되는 일에 앞장 설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대한민국이 온전한 제사장의 나라가 되어 세상을 섬기도록 힘쓸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후손에게 물려줄 통일조국을 위하여 기도하며 준비할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이 땅의 자유와 정의와 평화가 이루어지도록 힘쓸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감리회의 신앙 유산을 계승 시키어 세계교회발전에 이바지 할 것을 선언한다.

임원결단-임원대표 총무 이영복 장로
임원결단-임원

회장 이.취임식에 앞서 드린 임원 결단 감사예배는 심은보 장로(행정부회장)가 사회를, 곽상길 장로(남선교회남부연회연합회 회장)가 대표기도를, 권현주 장로(여선교회남부연회연합회 회장)가 성경 봉독하였으며, 여선교회남부연회연합회 임원 일동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고, 하니(가수)가 헌금 송과 특송하였고, 임제택 감독(남부연회)은 단2:17-18, 엡6:10-13을 통하여 “하나님의 경륜”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장로회남부연회연합회(회장 유완기 장로)는 원로 목사회에 선교지원금(2,000,000원)을 전달하였으며, 이영복 장로를 총무를 비롯한 지방회장단을 소개하였다.

개회예배 사회-심은보 장로
기도-곽상길 장로
성경봉독-권현주 장로
특송-여선교회남부연회 임원
설교-임제택 감독
선교비 전달-원로목사회
지방회장단
연회임원-총무,회계
광고-총무 이영복 장로
예배 참석자
축도-김용우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