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서지방, 각막이식수술비 후원금 전달
남동서지방, 각막이식수술비 후원금 전달
  • 조정진
  • 승인 2019.02.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은 "지난 17일 하나비전교회(담임 김종복 목사)에서 열린 중부연회 남동서지방(감리사 안재홍 목사) 제7회 지방회에서 시각장애인 각막이식수술비 후원금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남동서지방 제7회 지방회를 여는 개회예배 헌금순서 이후 안재홍 감리사가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이사장 임석구 목사에게 시각장애인 각막이식수술비 후원금을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남동서지방 안재홍 감리사(참기쁨교회)는 “지방회원들의 헌금과 지방 여선교회와 남선교회가 연합하여 수술비를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밝히고 “일제치하에서 감리교회가 광복을 찾기 위해서 앞장섰듯이 오늘날 감리교 연회와 지방, 개체교회가 어두움 가운데 있는 이들에게 광명의 빛을 찾아주는 일에 더욱 힘을 모았으면 한다”고 후원금 전달배경을 밝혔다.

이날 각막이식 수술비 전달식은 남동서지방 선교부 주관으로 이루어졌으며, 지방 선교부총무인 김현의 목사(수산교회)는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희망을 주는 지방회로 지역사회가 관심을 갖고 함께하는 지방회로 열려지는 지방들이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다“고 바램을 밝히기도 하였다.

한편, 전달식에서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이사장 임석구목사는 "3.1운동 당시 기독교인과 감리교인들이 앞장선 만세운동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었듯이 시각장애인 100명에게 각막이식 수술비 후원으로 광명을 찾아주는 운동이 남동서지방을 시작으로 작은 불씨가 되어 감리교회 230여 전국지방회로 확산되어지길 소망한다"고 말하였다.

*문의 :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1588-06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