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용은 감독, 웨슬리선교관 2019년 시무예배 설교
표용은 감독, 웨슬리선교관 2019년 시무예배 설교
  • 조정진
  • 승인 2019.01.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상제공으로 1년간 선교사와 가족 180명이 1,500일을 숙박
표용은 전 감독회장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 부설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대표회장 홍성국 목사/ 평촌교회)는 “지난 8일 법인 직원들과 중국 함광영 선교사, 일본 김찬식 선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신림 감리교웨슬리선교관에서 기독교대한감리회 전 감독회장 표용은 원로목사(서대문중앙교회)가 설교말씀을 전하는 가운데 시무예배를 가졌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오전 웨슬리선교관에 머무는 선교사 및 가족들과 함께 정기예배 형식으로 드려진 이날 시무예배에서 표용은 목사는 설교말씀을 통해 “예수님께서 날 때부터 앞을 못 보는 맹인의 눈을 고쳐주셨을 때, 눈을 뜨게 된 맹인을 바라보시면서 예수님도 기뻐하셨다”고 전하면서 “2019년도 신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일들을 기쁘게 감당하자”고 격려하였다. 이어 표용은 목사는 “타인의 불행을 지나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도우려는 사람들과 하나님은 함께하시며 그 영광을 드러내신다”며 “복음의 빚진자로 주님의 일들을 열심히 감당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이날 시무예배에는 일본파송 김찬식 선교사(장로회소속)와 중국파송 함광영 선교사(장로회소속)참석하여 함께 예배를 드렸다. 김찬식 선교사는 “일본에서 교회 내부적으로 어려움을 당해 한국에 나올 수밖에 없었는데 미처 거쳐를 정하지 못한 상태에서 웨슬리선교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며 “타 교단 소속 선교사임에도 불구하고 사정을 헤아려 숙식을 제공해준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중국 함광영 선교사는 “중국은 현재 선교사를 출국시키고 쉽게 비자를 내주지 않는다”며 “지난 1년간 2천여 명의 중국 현지 선교사들이 비공식적으로 강제출국조치를 당하면서 어려움을 당하고 있다”고 밝히고 “한국에서 선교사들을 돕고 지원하는 단체들의 기도와 관심이 절실하다”며 도움을 호소하였다.

사용문의: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부설)감리교웨슬리선교관 1588-0692 /donation200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