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호 장로 12억(감람산 기도원 인수자금) 기증
유영호 장로 12억(감람산 기도원 인수자금) 기증
  • 김오채
  • 승인 2018.09.01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 제31회 평신도 영성수련회 개최

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회장 신현수 장로)는 8.31(금) 꽃재교회에서 13개 지방 평신도 1,1500여명이 참석하여 "하나님 앞에서(Coram Deo) 빛을 발하는 남선교회(롬 10:15)"란 주제로 감란산기도원 인수 및 해외선교 기금 마련을 위한 제31회 평신도 영성수련회를 개최하였다.

제31회 평신도 영성수련회

개회예배에서 강승진 감독(서울연회)은 요12:42-50을 통하여 "말씀 따라 사는 삶“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강승진 감독은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육적으로는 사람들의 평가를 무수히 받고 살아간다. 아울러 영적으로도 하나님의 평가를 함께 받는다. 따라서 하나님의 평가를 ”너는 내 앞에서 정직히 행하였다“고 평가 받으려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말씀 따라 살아가야 한다. 즉 하나님 앞(Coram Deo)에서 빛을 발하여야 한다. 오늘 여기 모인 여러분들 모두는 ”하나님 앞에서(Coram Deo)“란 단어를 마음 판에 새기고 하나님 앞에서 바로 서, 하나님만 바라보아야 하며, 사람들의 평가보다는 하나님은 어떻게 보실 가를 먼저 생각하여야 한다. 하나님의 영광보다는 사람들의 영광을 위한다면 하나님께서는 결코 여러분과 함께 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예수님처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 순종하여 하나님 앞(Coram Deo)에서 빛을 발하는 남선교회원이 다 되시기를 축복하였다.

부대회장 정봉승 장로(중랑지방, 금란교회)는 대표기도를 통하여 첫째로 기도로 세운 우리 조국 대한민국이 말씀에 도전하는 동성애, 동성혼인의 합법화와 이슬람 및 신천지와 같은 이단의 세력들이 발붙이지 못하도록 막아 주시고, 둘째로 굳건한 한미 동맹으로 비핵화와 안보가 튼튼해지며 북한의 형제자매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속히 오게 하셔서 복음 자유민주통일이 이루어지게 역사하시며, 셋째로 남선교회의 숙원사업인 감란산기도원의 인수자금이 속히 마련되도록 축복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하였으며, 서을장로성가단(단장 김광영 장로, 총무 신현수 장로)은 “복 있는 사람”이란 곡(지휘 김성균 장로, 반주 이정미 선생)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제31회 평신도 영성수련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대회장 신현수 장로(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 회장)는 무더위로 힘들었던 일상생활을 뒤로 하고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 고기를 잡으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말씀을 체험하기 위하여 모였사오니 하나님의 큰 은혜를 체험하고 찬양하시는 축복이 넘치시기를 소망하며 "하나님 앞에서(Coram Deo) 빛을 발하기 위하여 여기 모인 모두를 환영하였고, 아프리카 선교단체 (사)비 엔 브래드(회장 안창웅 장로)에게 선교비(2,000,000원)를 지원하였다. 한편 유영호 장로(성북지방, 송천제일교회)로 부터 감람산 기도원 인수자금 12억을 기증받았다.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김철중장로(동부연회 강릉중앙교회)는 아름답게 이루어 내는 축복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면서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성령충만함을 받아 주님께서 주신 사명을 확실하게 깨닫고 하나님의 기뻐하심의 높이를 한 단계 올리는 천국잔치가 되기를 기원하며, 수련회 개최를 위하여 애쓰신 신현수 회장님과 윤문근 준비위원장, 총무 이선중 장로님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을 격려하였고, 장로회전국연합회회장 이풍구 장로(중부연회, 선린교회)는 온 세상에 복음의 빛을 비추는 수련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수련회를 통하여 뜨거운 영성이 회복되어 풍성한 열매를 맺고 섬기는 교회와 연회가 더욱 발전하며, 성령 안에서 온전히 하나가 되기를 기원하며, 신현수 회장님과 윤문근 준비위원장, 총무 이선중 장로님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을 격려하며 축하하였다. 한편 서울연회 기관장(여선교회,장로회,교회학교, 세계웨슬리맨 한국 선교회)들의 축사는 여선교회 이정숙 회장이 대표로 축사하고 그 외는 나와서 인사하는 것으로 갈음하였다.

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회장 신현수 장로)는 지난 2017.08.01.-2018.07.30까지 각 지방에서 가장 많이 전도한 남선교회 회원에게 전도상(상장과 부상)을 시상하였다.

“하나님 앞에서(Coram Deo) 빛을 발하는 남선교회”란 주제로 개최된 제31회 평신도수련회는 김승룡 목사(한마음교회 담임목사))가 빌1:7-8을 통하여 "심장이 멈추지 않게 하라"란 제목으로 주제 강연을, 이상일 목사(하늘이음교회 담임목사)가 막16:15-18을 통하여 “ 전도, 거룩한 사명으로의 부르심”이란 제목으로 특강(1)을, 찬양사역자 장욱조 목사가 찬양과 간증을, 최상훈 목사(화양교회 담임목사)가 느7:3-4을 통하여 “막힌 기도를 이렇게 풀라”이란 제목으로 특강(2)을, 안재우 복화술연구소 소장이 사41:10을 통하여 “하나님의 손”이란 제목으로 복화술공연을 하였고, 김성복 목사(꽃재교회)가 꽃재찬양단과 함께 영성시간 집회를 인도함으로서 “하나님 앞에서(Coram Deo) 빛을 발하는 남선교회”의 주제로 개최되는 제31회 평신도 영성수련회가 은혜롭게 막을 내렸다.

구분

지방별

교회명

성명 및 직분

전도인원

비 고

믿음상

노원지방

상계교회

김광수 장로

50

 

소망상

노원지방

상계교회

김준범 장로

48

 

사랑상

도봉지방

도봉교회

곽영수 권사

35

 

전도상

중랑지방

금란교회

박석수 권사

31

 

전도상

노원지방

한양제일교회

이경형 장로

20

 

전도상

성동광진지방

화양교회

민석기 권사

15

 

전도상

성북지방

안암교회

이문식 권사

13

 

▲전도상 시상 자 명단

13개 지방 감리사
13개지방 회장단
12억 기증 유영호 장로
개회 사회 윤문근 장로
격려사 김철중 장로
광고 - 총무 이선중 장로
기도 정봉승 장로
기수단 입장
대회 선언 신현수 장로
복화술 공연 안재우 소장
서울연회 평신도 단체장
선교기금 전달 비앤그래드
설교 강승진 감독
성경봉독 고명학 집사
성찬예식 보조자
수련회 참석자
역대 회장단
연회 회장단
임사자 입장
전도상 수상자
찬양 - 화양교회 인터치 청년교회
축도 김진두 감신대 총장
축사 이정숙 장로
축사 이풍구 장로
특강 2 - 화양교회 최상훈 목사
특송 서울장로성가단
헌금기도 이관희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